우리카지노총판 방탄소년단 'MIC Drop' 리믹스, sf-casino.com 2억뷰 돌파 '통산 7번째' 슈퍼카지노쿠폰

[OSEN=정지원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의 ‘MIC Drop’ 리믹스 뮤직비디오가 조회수 2억뷰를 돌파했다.

지난해 11월 공개한 ‘MIC Drop’ 리믹스 뮤직비디오는 22일 오전 11시 43분경 유튜브 조회수 2억뷰를 넘었다.

‘MIC Drop’ 리믹스는 지난해 9월 발표한 LOVE YOURSELF 承 ‘Her’ 앨범의 수록곡 ‘MIC Drop’을
* 스스로 명품이 되라 * 명품을 부러워하는 인생이 되지 말고 내 삶이 명품이 되게 하라. "명품과 같은 인생은 세상 사람들과 다르게 산다. 더 나은 삶을 산다. 특별한 삶을 산다." 내 이름 석 자가 최고의 브랜드, 명품이 되는 인생이 되라. 인생 자체가 귀하고 값어치 있는 명품과 같은 삶을 살아야 한다. 당당하고, 멋있고, 매력 있는 이 시대의 명품이 되어야 한다. 명품을 사기 위해서 목숨 거는 인생이 아니라 옷으로, 가방으로, 신발로 치장하는 인생이 아니라 자신의 삶을 명품으로 만드는 위대한 사람이 되어야 한다. 부모는 그런 자녀가 되도록 기도해야 한다. 명품을 부러워하는 인생이 되지 말고 내 삶이 명품이 되게 하라. ―원 베네딕트 세계적인 DJ 스티브 아오키(Steve Aoki)가 리믹스한 곡으로, 미국 빌보드 ‘핫 100’ 차트 28위를 차지해 케이팝 그룹 최고 기록을 세웠다.

스티브 아오키가 함께 출연한 ‘MIC Drop’ 리믹스 뮤직비디오는 독특하고 강렬한 사운드에 감각적이고 세련된 영상미, 방탄소년단의 화려한 퍼포먼스까지 더해져 볼거리를 선사한다.

방탄소년단은 ‘DNA’와 ‘불타오르네(FIRE)’ 등 총 2편의 3억뷰 달성 뮤직비디오를, ‘쩔어’, ‘피 땀 눈물’, ‘낫 투데이(Not Today)’, ‘Save ME’, ‘MIC Drop’ 리믹스 등 총 5편의 2억뷰 달성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다.

또, ‘상남자’, ‘봄날’, ‘Danger’, ‘I NEED U’, ‘호르몬 전쟁’ 등 총 5편의 뮤직비디오도 1억뷰를 돌파하며 전 세계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jeewonjeong@osen.co.kr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우리카지노 '뷰티 인사이드' 서현진X이민기 계약관계→세기의 커플 등극 더킹카지노

오바마카지노 혼자 사는 공효진, 낯선자의 침입...현실적인 공포 '도어락' (종합) 오바마카지노주소

우리카지노 [인터뷰①]수현 "내기니役 인종차별 논란, 예상 못해..롤링 작가 믿어" 에비앙카지노